: 고기철 후보 선거 사무소
: 고기철 후보 선거 사무소

 

국민의힘 서귀포시 선거구 국회의원 고기철 후보는 최근 동홍동 마을회를 찾아 마을회 관계자 10여 명과 함께 지역 민원 사항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를 가졌다고 밝혔다.

고 후부 측에 따르면 동홍동 마을회는 이날 간담회에서에서 마을회관 건립의 추진 필요성, 헬스케어타운의 활성화 및 관리 방안 마련, 제2공항의 조속한 추진 요구, 지장샘 주변 생태공원의 활성화 방안 모색, 지하수에 대한 전수조사 및 미리 대비 요청 등 주요 민원 사항을 건의했다.

고 후보는 "제주도의 발전과 동홍동 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이러한 민원 사항들을 구체적으로 검토하고, 조속히 해결될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특히 제2공항에 대해 고 후보는 "지난 8년간 허송세월했던 제2공항 건설을 조속히 추진하겠다. 제2공항이 완성되면 헬스케어타운의 활성화는 자연스럽게 해결될 것"이라며 확고한 의지를 피력했다.

고 후보는 또한 마을회관 건립과 지장샘 주변 생태공원의 활성화, 지하수 전수조사에 대해서도 적극적으로 대응할 방침임을 밝혔다. 이를 통해 동홍동 지역 사회의 요구와 기대에 부응하고, 주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변화를 이끌어내겠다는 계획이다.

고기철 후보는 "동홍동 마을회의 방문은 지역 사회와의 긴밀한 소통과 협력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일깨워 준 소중한 기회였다"며 "제주 도민과 동홍동 주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함께 제주도의 밝은 미래를 만들어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제주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