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오후 2시 설문대여성문화센터

               포스터. : 센터
               포스터. : 센터

 

제주 설문대여성문화센터는 오는 23일 오후 2시 설문대여성문화센터 4층 공연장에서 방송인 이금희 강사를 초청해 ‘말과 소통의 중요성’을 주제로 행복특강을 진행한다.

이금희 강사는 프리랜서 방송인으로 KBS 1TV 아침마당, 인간극장, KBS라디오 FM 사랑하기 좋은 날 이금희입니다 진행 등 활발한 방송활동을 하고 있으며, '우리 편하게 말해요', '나는 튀고 싶지 않다' 등 작가로도 활동하고 있다.

센터 측은 "이번 특강은 대화와 소통이 부족한 시대를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모든 인간관계의 시작과 끝인 말 한마디가 지닌 소중함을 일깨우고, 사랑과 믿음을 주는 대화를 통해 더 행복해질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는 소중한 시간이 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특별강연에 참여를 희망하는 도민은 오는 11일 오전 10시부터 22일 오후 6시까지 설문대여성문화센터 누리집(https:// www.jeju.go.kr/swcenter)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400명(8세 이상)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입장료는 무료이며, 자세한 사항은 설문대여성문화센터 문화기획과(064-710-4247)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설문대여성문화센터는 매월 셋째주 토요일을 설문대문화의 날로 운영해 다양한 세대가 함께 참여하고 도내에서 접하기 어려운 우수공연과 명사 초청 특별강연을 마련해 도민의 교육·문화 향유기회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제주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