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역별로 매일 1회 이상 정당연설회 예고
"선명한 녹색 대안정치의 길 만들어낼 것"

녹색정의당 정당 홍보 차량. : 녹색정의당 도당
녹색정의당 정당 홍보 차량. : 녹색정의당 도당

 

22대 총선 선거대책본부를 발족한 녹색정의당 제주도당이 정당 홍보차량을 제작해 제주 곳곳을 다니며 도민들을 만나고 있다.

27일 녹색정의당 도당에 따르면 녹색정의당을 도민들에게 최대한 알리기 위한 활동을 통해 정당득표율을 제고하기 위해 정당 홍보차량을 제작해 지난 25일부터 도내 마을과 골목 곳곳을 누비고 있다.

제주시갑, 제주시을, 서귀포시 각각 3개 권역으로 나눠 각 권역별로 매일 1회 이상 오일사장 등에서 정당연설회를 열 예정이다.

또 매주 토요일 오후 4시에는 제주시청 앞에서 정당연설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한편 조만간 녹색정의당 지도부들도 제주를 찾아 도민들에게 인사드리며, 녹색정의당의 제주지역 공약 등을 밝힐 예정이다.

김옥임 위원장은 “녹색정의당은 도민 곁으로 더 다가가기 위해 정당홍보차량을 운영하게 됐다. 이번 총선을 통해 녹색정의당은 생태 파괴와 민생 파탄의 낡은 양당정치와 결별하고, 선명한 녹색 대안정치의 길을 만들어내겠다"고 했다.

이어 김옥임 위원장은 "녹색정의당이 한국정치의 변화가 가능하다는 희망의 증거가 될 수 있도록 도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녹색당과 정의당은 제22대 총선에서 기후위기와 불평등 해소, 기득권 양당정치 극복 등을 위해 대한민국 정치사에서 최초로 시도되는 가치 중심 선거연합정당인 ‘녹색정의당’으로 함께 하고 있다. 녹색정의당 정당 홍보차량. : 녹색정의당 도당
녹색당과 정의당은 제22대 총선에서 기후위기와 불평등 해소, 기득권 양당정치 극복 등을 위해 대한민국 정치사에서 최초로 시도되는 가치 중심 선거연합정당인 ‘녹색정의당’으로 함께 하고 있다. 녹색정의당 정당 홍보 차량. : 녹색정의당 도당

 

저작권자 © 제주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