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용 "좋은 공약, 적극 수용 ...정책 협의 힘 쓸 것"

정은석 전 예비후보는 21일 기자회견을 열고 이경용 예비후보를 지지하겠다고 밝혔다. : 이경용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서귀포시 선거구에서 컷오프된 국민의힘 정은석 예비후보가 21일 같은 당의 이경용 예비후보에 대해 지지를 선언했다. : 이경용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서귀포시 선거구에서 컷오프된 국민의힘 정은석 예비후보가 같은 당 소속 이경용 예비후보를 지지하겠다고 선언했다.

정은석 전 예비후보는 21일 기자회견을 열어 “무엇보다도 더불어민주당 위성곤 후보를 이길 수 있는 후보는 이경용 후보밖에 없다”며 “본선에서 이길 수 있는 후보, 이경용 후보를 적극 지지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4.10 총선에 대해 정은석 전 예비후보는 “학연과 지연, 혈연의 관계를 떠나서 서귀포를 제대로 살려낼 사람이 이경용 후보라고 생각했다”며 “경선의 과정을 함께 하지 못해 아쉽기는 하지만 위성곤 국회의원의 무책임 정치를 끝내고 제주 제2공항을 가장 빠르게 추진할 수 있는 사람은 이경용 후보"라고 강조했다.

이어 “세 명이 함께 공천심사 면접을 보면서 같은 후보로서도 이경용 후보에게 신뢰가 갔고 일련의 상황들을 접하면서 보다 더 이 후보를 신뢰하게 됐다”며 “이 후보의 공약이 서귀포시 발전에 더욱 도움이 될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고 했다.

그러면서 "이번 경선의 과정을 잘 헤쳐나가 포용의 정치로 서귀포 시민들의 마음을 얻는데 성공할 수 있다고 믿는다”고 했다.

이에 대해 이 예비후보는 “정은석 전 예비후보가 함께 해주시기로 한 것에 대해 매우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정 전 예비후보의 좋은 공약들을 적극적으로 수용하고 더 나은 방향으로 발전시켜나갈 수 있도록 정책적 협의에도 힘을 기울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제주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