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존박 '그리움, 노래가 되다' 커버 영상 공개
실종아동들 이미지 모여 하나의 QR코드 이루는 모습 연출

존박 ‘너의 것과 같기를’ 커버 뮤직비디오 캡처 컷. : JPDC
존박 ‘너의 것과 같기를’ 커버 뮤직비디오 캡처 컷. : JPDC

 

제주삼다수가 장기실종아동 인식 제고 캠페인 ‘When We Believe, 그리움을 노래하다’의 공식 캠페인 영상 ‘그리움, 노래가 되다’를 1일 공개했다.

‘When We Believe, 그리움을 노래하다’ 캠페인은 장기실종아동과 피해가족을 위한 제주삼다수의 사회공헌활동으로, 장기실종아동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인식을 환기하고자 마련됐다.

제주삼다수 무라벨 제품 뚜껑의 QR코드를 스캔하면 제품 정보와 함께 캠페인 배너가 표시돼 해당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다.

제주삼다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그리움, 노래가 되다’ 캠페인 영상에는 장기실종아동들의 실종 당시 사진과 현재 모습으로 복원한 AI 이미지가 나타난다.

이후 수많은 장기실종아동들의 이미지가 모여 하나의 QR코드를 이루는 모습이 연출된다. 이를 통해 제주삼다수는 장기실종아동에 대한 가족들의 그리움을 표현하고,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담아냈다.

또한 이상순이 작곡하고 이효리가 노래한 캠페인 음원 ‘너의 것과 같기를’의 커버 뮤직비디오도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첫 번째로 참여한 가수 존박은 특유의 감미롭고 호소력 짙은 음색으로 깊은 감동을 전했다.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커버 영상은 MBC it’s Live 유튜브 채널에 매주 수요일 업로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제주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