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32일 신청·접수

자기주도 학습 코칭은 학생 스스로 학습전략을 세우고 실천하는 공부습관을 만드는 프로그램이다. : 서귀포시
자기주도 학습 코칭은 학생 스스로 학습전략을 세우고 실천하는 공부습관을 만드는 프로그램이다. : 서귀포시

 

서귀포시는 학생들의 자기주도학습능력 향상을 위해 이달 25~31일 자기주도학습지원센터 겨울방학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자기주도학습코칭 ▴창의인성(문해력) 프로그램 ▴창의융합 프로그램 ▴학부모 1대 1 컨설팅 등 초·중등 학생 및 부모를 대상으로 모두 16개 과정을 운영하며 모집인원은 212명이다. 

자기주도학습코칭은 학생 스스로 학습전략을 세우고 실천하는 공부습관을 만드는 프로그램으로 올해부터는 전문검사를 도입해 학생별 맞춤형 자기주도학습전략을 제시한다. 

또한 문해력 향상을 위해 다양한 놀이활동을 접목한 어휘야 놀자, 그림책 놀이교실 프로그램 등을 구성했으며 드론 교실, 코딩 교실, 과학 교실등 창의융합 프로그램도 운영할 예정이다. 

특히 학부모 1대1 컨설팅은 자녀의 성격, 특성, 잠재력을 이해해 자녀 맞춤형 자기주도학습 및 진로설계를 지원한다.

수강 신청은 서귀포시 자기주도학습지원센터에서 선착순 접수하며 상세 교육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제주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