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청, 도내 13개 기관·단체에 감사패 수여

20일 도교육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감사패 수여식. : 교육청
20일 도교육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감사패 수여식. : 교육청

 

제주교육청은 지난 20일 도교육청 대회의실에서 2023년 제주 생태환경교육 활성화에 공헌한 도내 13개 기관 및 단체에 감사패를 수여했다.

수상 기관과 단체는 사회적협동조합선흘곶(대표 부영주), 서귀포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이상준), (사)아시아기후변화교육센터(센터장 정대연), (재)이니스프리모음재단(이사장 이진호), 제주곶자왈공유화재단(이사장 김범훈), 제주녹색구매지원센터(센터장 이영웅), (사)제주생태관광협회(대표 고제량) 등이 선정됐다.

또 (사)제주생태교육연구소(소장 현원학), (사)제주지질공원해설사협회(회장 정희준), (사)제주특별자치도지속가능발전협의회(상임의장 고태언), (사)제주도지속가능환경교육센터(이사장 김창현), (사)제주환경교육센터(이사장 윤용택), 함께하는그날협동조합(대표 이경미)에 감사패가 수여됐다.

교육청은 "이들 기관과 단체는 올 한 해 동안 도교육청에서 추진하는 찾아가는 생태환경교실, 생태환경교육 체험 프로그램, 습지 체험교육, 투명 페트병 자원순환 실천 시범 사업 등에 협력하고 공헌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지역의 생태환경교육 관련 기관 및 단체와 협력하여, 제주의 학생들이 지속가능한 사회를 만드는 생태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제주교육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제주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