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 세션과 현장 Q & A
21일 3시 제주벤처마루 3층에서

2023 트렌드토크 포스터. : 센터
                    2023 트렌드토크 포스터. : 센터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는 ‘미리보는 2024 CES 및 글로벌 스타트업 트렌드’를 주제로 강연을 예고했다.

제주센터는 CES의 공식 미디어 파트너사인 더밀크 손재권 대표를 초청한 제7회 TREND TALK 를 오는 21일 오후 3시부터 제주벤처마루 3층 J-Space에서 진행한다.

강연자를 맡은 손재권 대표는 미국 실리콘밸리의 경제 트렌드와 기업정보를 알리는 스타트업 ‘더밀크’를 운영하고 있다. 매일경제와 문화일보, 전자신문 등에서 기자로 활동한 언론 분야 전문가로 알려져 있다.

손재권 대표는 트렌드토크를 통해 내달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릴 CES 2024의 주요 트렌드와 해외 기업 동향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트렌드토크는 스타트업에 대한 새로운 트렌드를 발굴하고 스타트업 업계의 국내·외 전문가들과 교류의 장을 만들기 위해 제주센터가 기획한 특화 프로그램이다.

이번 트렌드토크 강연 참가는 오는 19일까지 제주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접수 받으며 행사 당일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한편 제주센터는 지난 3월부터 매달 스타트업과 창업에 관심있는 사람을 위한 특별 강연인 트렌드토크를 개최하고 있다. 지난 트렌드토크 강연은 제주센터 유튜브 채널 ‘몬딱드림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제주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