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산고등학교는 지난 18일부터 25일까지 총 7일간 2학년 해양산업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해외 인턴십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해기사 양성 분야의 국제화 교육을 실현하고 해외 진출 지원 시스템 구축을 통해 글로벌 마인드 함양 및 글로벌시대에 적응하는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운영한다.

학생들은 해상강국 런던으로 떠나, 해외 직무능력 향상 프로그램, 현장실습, 외국어 학습 및 세계 시민 문화 교육을 통해 글로벌 기술 인재로 성장하는 기회를 얻었다.

21일에는 영국 앤드류 심슨 센터와 함께 포츠머스 영국 해협에서 요트 실습을 진행하고, 바람의 방향에 따라 돛을 직접 조종해 항해를 경험했다.

학교 교육과정을 통해 요트 자격증을 취득한 학생들은 영국 포츠머스 해협에서 자신이 배운 전문적인 기술을 직접 발휘할 수 있는 값진 경험을 했다.

한편 교육청에 따르면 성산고등학교와 앤드류 심슨 센터는 미래 해양 산업의 발전을 위해 각종 행사 기획, 행사·활동 및 학생 관리 지원, 상호 홍보와 다른 협업 프로젝트에 대한 아이디어 교환 등 지속적인 교류를 약속하며 MOU를 체결했다. 

 

성산고등학교는 지난 18일부터 25일까지 총 7일간 2학년 해양산업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해외 인턴십 프로그램'을 진횅했다. : 성산고
성산고등학교는 지난 18일부터 25일까지 총 7일간 2학년 해양산업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해외 인턴십 프로그램'을 진횅했다. : 성산고

 

성산고등학교와 앤드류 심슨 센터는 미래 해양 산업의 발전을 위해 각종 행사 기획, 행사·활동 및 학생 관리 지원, 상호 홍보와 다른 협업 프로젝트에 대한 아이디어 교환 등 지속적인 교류를 약속하며 MOU를 체결했다. : 성산고
성산고등학교와 앤드류 심슨 센터는 미래 해양 산업의 발전을 위해 각종 행사 기획, 행사·활동 및 학생 관리 지원, 상호 홍보와 다른 협업 프로젝트에 대한 아이디어 교환 등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 성산고

 



 

저작권자 © 제주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