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8일 중문에서

'2023 인디 안아 Zone’s' 포스터. : 진흥원
'2023 인디 안아 Zone’s' 포스터. : 진흥원

 

제주 인디 뮤지션과 경남 인디 뮤지션과의 교류 공연인 '2023 인디 안아 Zone’s'가 오는 18일 중문에서 열린다.

'2023 인디 안아 Zone’s'는 치열한 인디 생태계가 성장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지원하고 안아주는 공간인 음악창작소를 의미한다.

전국 17곳의 음악창작소 중 ‘제주음악창작소 : JEMU’와 ‘경남음악창작소 : MUSISIS’의 협업으로 추진된다.

교류 공연에 참여하는 뮤지션은 모두 6팀으로 제주음악창작소와 경남음악창작소에서 각 3팀씩 선정됐다.

제주의 뮤지션은 10개 이상의 음반 발매로 다양한 활동을 하는‘이소’와 전국오월창작가요제에서 금상을 받은‘조민규’가 구성한 팀‘모허’와 부산에서 다수의 클럽과 락페스티벌 공연 경험을 쌓고 제주에서 정착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는 ‘영은’, 또 제주 지역에서 보기 힘든 트렌디한 음악과 정교한 가창력을 지닌 싱어송라이터‘이레’가 참여한다.

경남의 뮤지션인 ‘권결’은 포크 싱어송라이터로 국내 최대 유튜브 오디션인 '싱어송라이터 오디션'에 참가했으며, 싱어송라이터 및 프로듀서로 활동하는 ‘원썸’은 R&B 기반으로 팝발라드, 엘렉트로니카 등 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그린’은 초록의 색을 테마로 포크와 인디팝을 노래하는 뮤지션으로 KT&G가 주최하는 콘서트에도 참여한 경험이 있다.

해당 공연은 사전 신청과 현장참가를 통해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사전신청은 9일부터 16일까지 온라인 신청서(https://bit.ly/465jtV1) 로 신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 제주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