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5일 진행된 '2023 하반기 외국어강좌 수업 공개의 날'. : 센터
지난 25일 진행된 '2023 하반기 외국어강좌 수업 공개의 날'. : 센터

 

제주국제교육원 제주외국어학습센터는 지난 25일 원어민교사가 진행하는 '2023 하반기 외국어강좌 수업 공개의 날'을 운영했다.

이번 공개 수업은 제주외국어학습센터 소속 원어민교사 6명, 12개 초등 영어 강좌의 수강생 학부모를 대상으로 이뤄졌다.

외국어학습센터에 따르면 공개수업에는 많은 학부모가 참석, 자녀들의 영어 수업에 깊은 관심을 보였다.

수업을 참관한 학부모들은 자녀들의 수업 장면을 보며 “평소 수업 진행이 궁금했는데 공개수업을 통해서 아이들이 즐겁게 공부하는 것을 볼 수 있었다. 학생 수도 적당하고 선생님께서 재미있고 활기차게 영어를 가르쳐주신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한편 제주국제교육원 소속 5개의 센터 및 학습관(제주, 신제주, 서귀포, 서부, 동부)에서는 매년 초등학생(3학년 이상), 중학생, 학부모(주민)를 대상으로 상·하반기에 각각 외국어 강좌를 운영하고 있다.

학생 대상으로 영어와 중국어 강좌가 개설돼 있고, 학부모(주민) 대상으로 영어·중국어·일본어 강좌가 개설돼 있다. 2024 상반기 외국어 강좌 수강 신청은 각 학습관 홈페이지를 통해 올해 12월에 이뤄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제주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