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시어터 '할머니의 이야기 치마'
내달 8~12일 김정문화회관

김정문화회관에서 다음달 8일부터 12일까지 두근두근시어터의 '할머니의 이야기 치마' 공연이 열린다.

이번 공연은 두근두근시어터가 창단 첫해에 발표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작으로 제주의 돌멩이, 오름, 바다, 한라산 등 제주도의 자연을 이야기로 담아내 오롯이 제주를 느낄 수 있는 공연이다.

두근두근시어터는 2017년 제주에서 창단된 가족극 전문 창작 단체로 제주의 문화 원형을 기반으로 한 작품을 제작하고 있다.

현재까지 '할머니의 이야기 치마', '꼬마 농부 라비', '탁탁탁 드르륵 호랑이', '검은 용 이야기' 등의 대표작을 통해 ‘아시테지 여름 축제’, ‘춘천 인형극제’ 등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할머니의 이야기 치마'는 제주 설문대 할망의 설화를 소재로 삼아 제주의 자연환경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꼬마 돌멩이들의 놀이와 성장을 통해서 자연환경의 소중함을 아이들이 접근하기 쉽게 그려낸 작품이다.

작품 전개 과정에서 아기자기한 소품과 아이디어, 친숙한 캐릭터의 등장으로 가족이 함께 즐기며 제주의 진정한 가치를 느껴보는 기회가 될 것이다. 

이번 공연은 평일은 오전 10시 30분, 주말은 오후 2시에 개최된다. 관람료는 전석 5000원으로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할머니의 이야기 치마' 공연 웹 포스터. : 서귀포시
                    '할머니의 이야기 치마' 공연 웹 포스터. : 서귀포시

 

저작권자 © 제주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