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풀도서관, 가족 뮤지컬 참가자 모집

한수풀도서관은 지역주민에게 다양한 문화콘텐츠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책과 함께 만나는 가족 뮤지컬을 운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어린이, 청소년, 성인 등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다음달 14일 토요일 오후 2시에 도서관 별관 강당에서 진행된다.

오후 2시부터 진행되는 가족 뮤지컬 '어른동생'은 송미경 작가의 '어떤 아이가'에 속 단편동화 '어른동생'을 뮤지컬로 만든 작품이다.

'태어날 때부터 어른인 사람이 있다면 어떨까'라는 작은 호기심에서 시작된 이 엉뚱한 이야기가 사실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빠져들고 이를 통해 무심코 지나쳐 온 일상을 눈여겨보게 만드는 내용으로 문학과 무대예술의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작품이다.

뮤지컬 공연 이후에는 '어른동생'의 원작 작가 송미경 작가가 ‘책을 펼치면 우리에게 일어나는 일’이라는 주제로 강연에 나서 책을 더 깊이 읽고 즐기는 방법과 글쓰는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강연 신청은 10월 4일 오전 10시부터 마감 시까지 제주도교육청 공공도서관 홈페이지(https://org.jje.go.kr/lib/index.jje)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할 수 있다. 관련해 자세한 내용은 한수풀도서관(796-0601)으로 문의하면 된다. 

 

            책과 함께 만나는 가족 뮤지컬 안내문. : 도서관
            책과 함께 만나는 가족 뮤지컬 안내문. : 도서관

 

 

저작권자 © 제주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