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17일 제주 Be IN 공연장서

Gravity Space : 그래비티 스페이스. : 진흥원
Gravity Space : 그래비티 스페이스. : 진흥원

 

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과 브러쉬씨어터가 공동 기획한 'Gravity Space : 그래비티 스페이스'가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제주의 Be IN;(비인) 공연장에서 관객들을 만난다.

이번 공연은 예술경영지원센터의 2023년 공연유통협력 지원사업으로 진행되며, 진흥원에서는 이 공연을 함께 만들기 위해 2022 제주해비치페스티발에서 브러쉬씨어터를 만나 함께 공모를 준비하고 인터뷰 심사에 참여하여 최종 선정됐다.

'그래비티 스페이스'는 5면 5K의 영상 맵핑과 서라운드 입체사운드로 몰입형 실감 콘텐츠를 구현했으며, 관객참여형(이머시브) SF 뮤지컬로 공연이 펼쳐지는 70분 동안 관객들은 실감 나는 우주여행을 경험하게 된다.

브러쉬씨어터는 <두들팝>으로 영국 가디언지가 선정한 베스트 쇼, 2018~2019 에든버러 프린지 페스티벌에서 아시안 아츠 어워즈 베스트 코메디상, Editor’s Choice에 선정됐다.

이후 영국, 미국, 캐나다, 중국 등 20여 개국 60여 개 도시에서 공연을 펼쳐왔다. 2023년에는 국내 최초 아동극 부분 뉴욕 링컨센터 초청공연을 한 바 있으며, <알피>, <슈퍼클로젯>, <드래곤하이>, <리틀뮤지션> 등 뛰어난 작품으로 국내외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그래비티 스페이스'는 제주 Be IN;(비인)에서 공동 개발을 마치고 제주에서 먼저 공연을 선보이게 되며, 이후로 대구, 세종, 당진, 여수까지 전국 5개 지역에서 투어를 진행하며 관객들을 만나게 된다.

Be IN;(비인) 공연장에서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공연이 진행된다.

저작권자 © 제주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