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행사 바이어와 1대 1 상담 기회 제공
11월 14~15일 ICCJEJU

제주컨벤션뷰로는 11월 14일부터 15일까지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진행하는 '6회 제주 MICE 산업대전' 참가 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제주 마이스 산업대전은 도내 마이스 기업을 대상으로 실질적인 비즈니스 창출 및 경쟁력 강화를 위해 2015년부터 2019년까지 매년 개최해 오다 코로나19로 3년간 중단됐으며 올해 6회째를 맞고 있다.

특히 지난 산업대전 동안 국내외 바이어 상담 5121건과 실질적인 행사 유치 62건의 성과까지 거두며 크게 주목받고 있는 행사다.

이번 대전은 제주에서 MICE 행사 계획이 있는 국내 바이어 50명을 초청해 도내 기업간 1대 1 상담회를 비롯해 바이어의 도내 행사시설 답사, 바이어와 도내 기업간 교류 만찬 등으로 진행된다.

참가 대상은 도내 MICE 관련 기업으로 내부 심사를 거쳐 총 50개사를 선정하며 선정 기업에는 테이블, 의자 등이 포함된 상담 부스가 제공될 계획이다.

산업대전에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에선 제주컨벤션뷰로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이메일(razzun96@daum.net)로 신청하면 된다.

컨벤션뷰로 변덕승 이사장은 “3년만에 개최되는 제주 마이스 산업대전을 통해 제주의 마이스 산업이 더욱 활성화되길 기대한다”며 “도내 기업들에게는 실질적인 매출로 연결되는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6회 제주 MICE 산업대전' 참가 기업 모집 웹 포스터. : 컨벤션뷰로
                  '6회 제주 MICE 산업대전' 참가 기업 모집 웹 포스터. : 컨벤션뷰로

 

저작권자 © 제주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