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2일부터 매주 토요일 한경도서관

한경도서관에서 NLCS Jeju(North London College Jeju)와 함께하는 영어 독서 동아리 참여자를 모집한다. 

'NLCS Jeju와 함께하는 영어 동아리'는 NLCS Jeju 고등학생들의 재능기부를 통해 지역 어린이들이 영어 동화 독후활동으로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기르고 세상을 보는 시야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주요 내용은 각 회차 별로 주제를 정하고 주제에 맞는 도서를 선정한 후 영어 전문 강사의 수업 과정에 따라 영어를 배우게 된다.

NLCS Jeju 학생들과 어린이들이 함께 동화를 읽고 영어 전문 강사가 사전 준비한 독후 활동 과제를 조별로 진행하게 된다.

일정은 다음달 2일부터 12월 9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2시간 동안 총 14회 운영될 예정이다.

신청 대상은 초등학생 1~3학년으로 20명까지 선착순 접수로 진행되며 참여 신청은 14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27일까지 제주 공공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김윤철 탐라도서관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어린이들이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기르고 세상을 보는 시야가 확대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NLCS Jeju와 함께하는 영어 동아리 참여자 모집 웹 포스터. : 도서관
               NLCS Jeju와 함께하는 영어 동아리 참여자 모집 웹 포스터. : 도서관

 

저작권자 © 제주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