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오하이오주 클러몬트 카운티에서 3살, 4살, 7살 된 아들들을 총격 살해한 혐의로 기소된 32살 채드 도어맨. : The Columbus Dispatch 캡처
미국 오하이오주 클러몬트 카운티에서 3살, 4살, 7살 된 아들들을 총격 살해한 혐의로 기소된 32살 채드 도어먼. : The Columbus Dispatch 캡처

 

미국 오하이오주 클러몬트 카운티에서 한 남성이 자신의 세 아들을 줄 세워놓은 뒤 총격 살해한 혐의로 체포됐다. 숨진 아이들은 3, 4, 7세였다.

17일(현지시간) 오하이오주 클러몬트 카운티 보안관실에 따르면 지난 15일 오후 4시 15분쯤 "아이들이 총에 맞았다"는 내용의 911 신고가 접수됐다.

또 3분 뒤에는 같은 집 앞 도로를 지나던 운전자가 "아이의 아버지가 모두를 죽이고 있다"면서 도로로 달려오는 어린 아이를 목격한 상황에서 두 번째 911 신고가 이어졌다.

경찰은 신고 장소인 먼로 타운십의 주택으로 출동해 집 밖 계단에 앉아있던 32살 채드 도어먼을 체포했다. 도어먼은 총을 옆에 두고 앉아있었으며 별 저항 없이 경찰에 붙잡힌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집 마당에서 남자아이 셋이 총상을 입고 쓰러져 있는 것을 발견한 뒤 응급 처치를 시도했지만, 아이들은 모두 현장에서 숨졌다.

미국 FOX19 뉴스에 따르면 이 남성은 경찰에게 자신이 계획한 삼중 살인을 자백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그가 가족과 함께 사는 먼로 타운십의 주택은 수사관들로 가득한 범죄 현장이 됐다.

클러몬트 카운티 지방검사장 데이비드 개스트는 사건 당시 한 아이가 밖으로 도망치려고 시도했으나, 도어먼이 아들을 "사냥하듯" 붙잡아 데려와 범행했다고 전했다.

개스트 검사는 "이 남자가 그의 가족, 지역사회, 법 집행 기관, 구조대원과 우리 모두에게 가한 상처는 말로 표현하기 어렵다. 범행에 대한 관련 사실을 계속 발견하고 있다"면서 "우리가 발견한 악의 공포는 이해가 불가능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제주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