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C는 지난 22일 JDC 본사에서 ‘제3기 JDC 소통위원회’ 해단식 및 제4차 전체 회의를 진행했다. : JDC
JDC는 지난 22일 JDC 본사에서 ‘제3기 JDC 소통위원회’ 해단식 및 제4차 전체 회의를 진행했다. : JDC

 

JDC(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는 지난 22일 JDC 본사에서 ‘제3기 JDC 소통위원회’ 해단식 및 제4차 전체 회의를 진행했다.

제3기 소통위원회는 해단식 및 제4차 전체 회의 이후 JDC 사업 현장을 방문했다.

전체 회의에서는 ‘제3기 JDC 소통위원회’ 1년간의 결과 보고 및 총평의 시간을 가졌다. 그동안 제3기 소통위원회 의견사항으로 총 11건이 제안됐다. 이 중 추진 검토 사항 7건, 반영 검토 사항 1건, 미반영 3건 등이 있다.

회의가 끝난 후, 소통위원들은 영어교육도시와 신화역사공원을 방문해 JDC 사업이 제주도에 어떠한 경제적 효과가 있는지를 도민 사회에 적극적으로 알려야 한다는 의견을 제시했다.

JDC는 도민 소통 활성화 및 상생협력을 위해 지난 지난해 11월 ‘제3기 JDC 소통위원회’를 출범했다. 이후 1년간 전체 회의와 소위원회 등 총 11회 회의를 거쳐 JDC 사업 현황과 현안에 대해 공유하고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JDC는 ‘제4기 JDC 소통위원회’ 소통위원을 이달 11일부터 24일까지 공개 모집 중에 있다.
 

저작권자 © 제주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