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영국 국제학교’ 부문은 해외에 진출한 영국계 국제학교를 대상으로 학교의 우수성과 학생들의 능력을 어떻게 성장시켰는지를 중점적으로 심사한다. : JDC
‘올해의 영국 국제학교’ 부문은 해외에 진출한 영국계 국제학교를 대상으로 학교의 우수성과 학생들의 능력을 어떻게 성장시켰는지를 중점적으로 심사한다. : JDC

 

NLCS Jeju(North London Collegiate School Jeju)가 ‘올해의 국제학교 상 시상식’에서 ‘올해의 영국 국제학교(British Int’l School of the year)’ 부문을 수상했다.

‘올해의 국제학교 상 시상식’은 영국의 유명 교육지 Independent School Parent가 주최하며, 매년 전 세계의 영국 사립학교 위원회(ISC) 회원 학교를 대상으로 24개 부문의 상을 시상한다.   

올해 후보로 등록한 학교는 750개교 이상인 것으로 알려졌다.

‘올해의 영국 국제학교’ 부문은 해외에 진출한 영국계 국제학교를 대상으로 학교의 우수성과 학생들의 능력을 어떻게 성장시켰는지를 중점적으로 심사한다.

NLCS Jeju는 지난 2011년 제주영어교육도시에 개교한 영국계 국제학교로 올해 개교 10년 차를 맞았다.

1850년에 설립된 영국 런던 명문 사립학교 NLCS(North London Collegiate School)의 분교로 170년의 전통과 학업 우수성을 잇기 위해 영국 본교에서 트레이닝을 받은 교원들이 수업을 진행하며, 동일한 커리큘럼을 운영한다.

NLCS Jeju는 IB디플로마 99%의 합격률과 39점의 높은 평균점수를 달성했으며, 5년 연속으로 만점자를 배출했다. 2020년에는 IB 세계랭킹 22위를 기록했다.

전 세계 IB 디플로마 평균 합격률은 89%, 평균점수는 33점이다.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21/22학년도 9월 기준 충원율 98.5%를 기록하며 국내 최고 충원율을 보유한 국제학교로 거듭났다.

키워드

#NLCS Jeju

저작권자 © 제주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