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 대통령 반드시 구출하겠습니다
2021년 우리공화당이 더욱 강하게 투쟁하겠습니다

[우리공화당] 신년기자회견@제주인뉴스
우리공화당 제주도당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 사랑하는 애국국민 여러분 !

2021년 희망의 신축년이 밝았습니다.

2020년은 그야말로 문재인 좌파독재정권과 중국폐렴으로 국민이 가장 불안하고 불행한 한 해였습니다.

서울동부구치소에 이어 경기도 의왕에 있는 서울구치소에서도 중국폐렴 확진을 받은 수용자가 사망했습니다.

어떻게 서울동부구치소에서 어제만 126명의 중국폐렴 확진을 받아 지금까지 918명의 확진자가 발생할 수 있습니까? 동부구치소의 전체 수용자의 30%가 넘게 감염된 것입니다. 동부구치소의 한 수용자가 외부로 난 창문에 ‘살려주세요’라는 절규는 그야말로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의 인권유린 현장이 아니고 무엇입니까?

그런데 어제 서울구치소에서도 중국폐렴 확진 판정을 받은 2명의 수용자 중 30대 남성이 사망했습니다.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의 꼭두각시 노릇을 하던 추미애 법무부장관이 윤석열 검찰총장과의 싸움에 몰두하다가 폐쇄적인 방역 행정처리로 대한민국 국민을 죽음으로 몰아 넣은 것입니다.

서울동부구치소 중국폐렴 집단감염은 11월 27일 확진 판정을 받은 출정교도관에게서 비롯됐지만 법무부는 지난 15일 언론 보도가 나오기 전까지 무려 19일간 확진자 발생을 외부에 알리지 않았습니다. 국민들 동선을 QR코드로 파악하면서 정작 국가시설의 감염 및 대응은 쉬쉬한 것입니다.

지금이라도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은 서울구치소와 서울동부구치소 등 국가시설의 중국폐렴 감염실태를 거짓없이 공개해야 합니다.

지금이라도 박근혜 대통령의 병원 이송의 방역 문제 등에 대해서 명확하게 공개하고 형사소송법에 명시된 형집행정지를 통해서 척추질환 등 온갖 통증으로 고통받고 있는 박근혜 대통령을 석방해야 할 것입니다. 또한 대법원은 박근혜 대통령의 무죄석방 판결을 하루빨리 해야 합니다.

만약 박근혜 대통령의 신변에 어떠한 문제라도 발생한다면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은 모든 책임을 져야 할 것입니다.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사랑하는 애국 국민 여러분 !

지난 4년 우리는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에 의해 자유대한민국이 파괴되는 모습을, 가짜평화쇼에 무너지는 한미동맹을, 소득주도성장으로 붕괴되는 서민경제를, 조국과 김경수의 대국민 사기극을, 백신을 확보하지도 못한 채 홍보에만 빠져있는 좌파독재정권의 민낯을 지켜봐야 했습니다.

그리고 서청대에는 뇌물 한 푼 받지 않은 대한민국 역사상 가장 깨끗한 대통령이신 박근혜 대통령께서 거짓촛불의 악랄한 선동과 조작에 의해, 김무성과 유승민, 김종인같은 탄핵 역적들에 의해 불법탄핵되어 무려 1,374일, 3년 10개월간 인신감금되어 계십니다.

참으로 피눈물을 삼키면서 우리공화당은 천만인무죄석방본부와 함께 박근혜 대통령 석방 서명운동을 전개했습니다. 지금까지 전국 200여 곳의 서명대에서 박근혜 대통령 무죄석방에 서명하신 국민이 무려 226만명이 됩니다. 엄청난 국민께서 서명운동에 동참하신 것입니다. 박근혜 대통령 무죄석방이야말로 진정한 국민의 뜻이 아니고 무엇이겠습니까?

박근혜 대통령은 대한민국 최초로 사회적 대타협을 통해 공무원 연금개혁을 성공해서 국민의 부담을 크게 줄인 국민 대통령이며, 박근혜 대통령은 금융개혁, 교육개혁, 노동개혁, 공공개혁을 통해 경제재도약의 기반을 구축한 경제 대통령이며, 박근혜 대통령은 메르스 사태로부터 국민의 건강과 안전, 서민경제 지원을 위해 치밀한 방역 활동과 긴급 추경 편성을 통해 위기를 극복한 대통령입니다.

2021년엔 반드시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을 종식시켜야 자유대한민국이 살고, 대한민국 국민이 삽니다. 자유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해서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을 반드시 끝장내야 합니다. 그것이 국민의 뜻이며 명령입니다.

2021년은 우리공화당의 투쟁이 결실을 맺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먼저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에 저항하는 국민의‘자유혁명’이 성공하여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을 끌어내고, 박근혜 대통령께서 무죄석방되는 해가 될 것입니다.

한 줌도 되지 않는 ‘운동권’세력과 ‘문빠’들이 사라지는 한 해가 될 것이며, 거짓촛불세력들을 심판하고 박근혜 대통령 불법탄핵에 앞장섰던 탄핵 역적들을 심판하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또한 우리공화당을 중심으로 재야에 흩어져 있는 보수우파세력을 하나로 모우고 박근혜 대통령의 뜻을 받들어서 힘있는 보수정당, 진정한 보수통합을 이루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2021년 우리공화당이 더욱 뜨겁게, 더욱 힘차게, 더욱 강하게 투쟁하겠습니다.

2021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21년 1월 1일

우리공화당 대표 조원진

천만인무죄석방본부 대표 허평환

우리공화당 당원 및 천만인무죄석방본부 회원 일동

저작권자 © 제주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