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에서 가장 많은 7만여 그루의 35년된 편백나무 군락지 고이오름 정상을 가다.

제주에서 가장 피톤치드가득한 편백나무 가득한 고이오름정상@제주인뉴스
제주에서 가장 피톤치드 가득한 편백나무7만 그루의 고이오름정상@제주인뉴스

제주토종흑염소 농장 권송덕 대표는 일년 365일 새벽 5시만 되면 어김없이 흑염소와 함께 하루를 시작한다. 제주 서귀포에는 제주토종흑염소 목장이 있다. 서귀포시 남원읍 산 18번지에 위치해 있다. 권대표는 오로지 ‘성실함’ 하나로 12년 전 13마리로 시작한 흑염소를 어느덧 3000마리로 불려 놓았다.

제주의 까만 현무암을 닮은 흑염소들은 제주의 풍경과 그린듯이 어우러진다. 청정 제주 4만 여평의 편백나무 숲의 피톤치드를 마시고 흑염소들은 건강하게 뛰어논다. 고이오름의 정기를 받고 윤기 나는 털과 눈동자를 가진 흑염소들은 제주에서 가장 행복한 동물들이다.

제주최대의 편백나무군락지와 고이악오름정상과 제주토종흑염소농장이 함께 공존하는 곳을 방문하시면 피톤치드가득한 편백수1병을 드립니다.@제주인뉴스
제주최대의 편백나무군락지와 고이악오름정상과 제주토종흑염소농장이 함께 공존하는 곳을 방문하시면 피톤치드가득한 편백수1병을 드립니다.@제주인뉴스

지난 10여 년을 흑염소와 함께 한 권송덕 대표는 2018년 10월 신지식인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수상을 한 권대표는 흑염소 특유의 누린내를 없애는데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도전하는 뚝심으로 권대표의 꿈이 제주에서 자연과 동물과 사람이 하나되는 순수를 만들고있다.

제주에 살고있는 사람들이 제주분들과 이웃에게 가장먼저 추천하는 명소가 되고있는 곳이다.


특히, 젊은 엄마들이 아이들과 손잡고 도시락싸서 넉넉한 시간을 충분히 즐길수있고, 편백 숲에 마련된 평상에 누어서 제주자연의 맛을 새삼 편백나무의 향기에 취할 수 있는 명소가 되고있다.


복잡한 도심을 떠나서 오름도 오르고, 산책도 하면서, 향기에 취하고 흑염소의 천진함에 순수를
느끼는 곳이 바로 이곳, 제주 토종흑염소농장과 함께, 흑염소 요리로 각광받는 곳이 바로 흑염소마루식당이 있어서, 뛰여놀고, 먹고, 즐길수있는 3가지의 만족을 느낄수 있다.

제주흑염소마루식당 전화: 064-764-6678@제주인뉴스
제주토종 흑염소마루식당 전화: 064-764-6678@제주인뉴스

식당명: 제주흑염소마루식당
서귀포시 남원읍 태위로 663번길1-1, 전화: 064-764-6678

또한, 흑염소고기의 약리적 효능은?
흑염소는 온양성 식품으로 혈액을 따뜻하게하고 양기를 보충, 건강의 영약으로 신비한 약용동물이다.
[명의별록]
임산부,노약자에 이롭고 위장이 원할한 작용과 원기회복에 효과가 있다. [본초강목]
보혈작용과 혈액순환 개선으로 동맥경화, 당뇨병,고혈압,신장병 등 성인병을 예방하고 신경통, 골다공증을 예방한다. [신약본초]
특히, 코로나19 예방및 면역력을 위하여 제주도민과 관광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있다.
 

농장 북쪽에는 40년생 편백나무 7만 그루 군락지가 조성되어 피톤치드를 뿜어내고 있다. 요즘은 코로나 19로 움츠렸던 시간들을 힐링하고 싶어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많다. 고이오름 정상에 있는 전망대에 올라서 ‘야호’를 외치는 아이들과 함께 오랜만에 느껴보는 푸른 생명의 기운들이 반갑다.

제주토종흑염소 목장을 방문한 탐방객을 위해서 냉장고에 시원한 음료와 생수가 무료이며, 입장객에는 편백수 한 통씩을 서비스로 드린다. 또한 김정규 기획실장은 친절과 감동으로 오시는 모든분들께 정성을 다하여 가장 넉넉한 자연의 맛을 드립니다. 라고 강조하였다. 

회사명: 제주토종흑염소목장, 대표자: 권송덕
고객센터 064-805-5099, 담당자: 김정규 기획실장(흑염소 먹이몰이,염소전시장,체험장)
문의: 010-3699-0599
서귀포시 남원읍 한남리 산 14 

@제주인뉴스
입장하시는 모든분들께 편백수를 드립니다.@제주인뉴스

저작권자 © 제주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