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공고, 뉴질랜드 글로벌 현장학습 사업단 파견
한림공고, 뉴질랜드 글로벌 현장학습 사업단 파견
  • 오은주 기자
  • 승인 2019.10.08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림공업고등학교(교장 강순구)는 10월 7일, 취업역량을 강화하고 글로벌 리더 자질 함양을 위해서 뉴질랜드(오클랜드)로 재학생 7명 및 인솔교사 1명을 파견했다.

 글로벌 현장학습 사업은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의 지원을 받아 뉴질랜드로 학생을 파견해 어학교육, 산업체 교육, 주말 문화체험 등을 실시하는 프로그램이다.

 한림공업고등학교는 전기과 3명, 전자과 1명, 건축과 2명, 토목과 1명의 학생 및 인솔교사 1명으로 구성된 사업단을 뉴질랜드 오클랜드로 보내서 10월 7일부터 12월 27일(12주)까지 LH Airconditioning Ltd(공조회사), TOVE Construction Ltd(건축회사), Samsung Customer Center(전자서비스회사)에서 전공에 맞는 교육훈련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이번 현장학습 사업단은 파견을 앞두고 300시간 이상의 영어교육, 전공실무교육, 현지 문화교육, 안전교육 및 진로‧인성교육을 실시했다.

 한림공업고등학교 강순구 교장은 “글로벌 현장학습은 글로벌 인재를 육성하고, 세계 어느 곳에서나 필요한 맞춤형 인재 육성을 목표로 하는 꿈․열정․도전이 UP 되는 한림공업고등학교 경영목표와 일치하는 사업”이라고 강조했다. 한림공업고등학교는 국내 및 해외 취업을 원하는 학생들에게 최상의 지원과 교육을 아끼지 않고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