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대여성문화센터, 7월 교육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설문대여성문화센터, 7월 교육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좌선미 기자
  • 승인 2019.06.11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 문화교육 분야·18일 전문교육 분야에 총 290명 선착순 접수

 제주자치도 설문대여성문화센터(소장 김정완)는 오는 17일과 18일 이틀간 ‘2019년 7월 교육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설문대여성문화센터는 문화교육 분야에 식물학 예술(보태니컬 아트) 및 서예(캘리그라피) 등 5개 과정에 100명, 전문교육 분야에 여성구성원(멤버십), 중국어회화 기초 및 코딩자격증 등 8개 과정에 190명을 각각 모집한다.

 문화교육 분야는 도민의 문화적 소양 함양과 문화향유 기회 제공을 위해 수채화 중급, 색연필로 배우는 보태니컬 아트 초급, 전통규방공예 초급을 비롯해 야간과정으로 캘리그라피 초급, 색소폰 초급 등의 과정을 운영한다.

 전문교육 분야에는 여성리더 양성을 위한 멤버십 기본교육, 외국어 능력 향상을 위한 중국어회화 기초 1단계 및 생활영어 기초 2단계를 비롯해, 취·창업 역량 개발을 위한 의류수선반 중급, 코딩자격증 과정을 운영한다.

 또한, 생활베이킹 등을 통해 요리교육에 대한 갈증을 해소하고, 찾아가는 소품 만들기 과정으로 장애인과 함께하는 시간도 마련할 계획이다.

 설문대여성문화센터는 교육과정 수강 신청 시 홈페이지 일시 접속 불능 등 접속의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17일에는 문화교육 분야, 18일에는 전문교육 분야로 구분해 모집한다.

 참가 신청은 설문대여성문화센터 홈페이지 (http://swcenter.jeju.go.kr)를 통해서만 가능하며, 오전 9시부터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