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여름 성수기 여행객을 위한 특가 프로모션 진행
17일까지 객실 최대 40% 할인 ‘힐링 人 메리어트’ 패키지 출시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여름 성수기 시즌에 맞춰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먼저, 17일까지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 리조트관(이하 ‘메리어트리조트’) 객실을 정가 대비 최대 40%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힐링 人 메리어트’ 패키지가 제공된다.

 메리어트 리조트는 세계적인 호텔 체인 메리어트의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아름다운 전망을 선사하는 레스토랑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을 비롯, 한식, 중식, 일식 등 스타 셰프들이 운영하는 파인 다이닝도 함께 경험할 수 있다. 투숙 가능 기간은 25일부터 6월 30일까지며, 가격은 15만2천원부터(세금 포함) 예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여름방학 기간인 6월부터 8월 사이에 가족들과 함께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투숙일 30일 전까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를 통해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예약하는 고객들은 제주신화월드 랜딩리조트관 최대 30%, 서머셋 최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통해 메리어트 리조트 객실을 예약하는 고객들도 최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서 6월 이후에 제주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에게도 가성비 높은 제안이 될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는 제주도 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신화 워터파크를 운영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메리어트 리조트 투숙객들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모실’ 실내외 수영장, 서머셋 투숙객들이 무료로 이용할 수 ‘탐모라’ 실내 수영장 및 찜질방 등 시설까지 제공해 여름 무더위를 피할 수 있는 스테이케이션(Stay + Vacation) 여행지로 부상하고 있다.

 ‘모실’ 및 ‘탐모라’ 수영장은 호텔 투숙객이 아니더라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제주신화월드는 투숙객들을 위해 신화워터파크 현장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제주신화월드는 제주의 천혜 자연을 만끽하고 싶은 고객들에게도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가 위치한 안덕면에는 포토존으로 유명한 산방산과 국내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이국적인 지형의 용머리해안, 제주도 일몰 ‘핫플레이스’로 사랑 받고 있는 박수기정, 서귀포의 숨겨진 비경을 자랑하는 안덕계곡 등 다양한 명소들이 자리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여름 성수기에는 물론, 사계절 서핑 명소로 꼽히는 사계해변과도 인접하고 있으며, 광활한 녹차 밭에서 여유로운 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오설록 티뮤지엄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 ‘힐링 人 메리어트’ 패키지 및 얼리버드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www.shinhwaworld.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제주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