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대여성문화센터, 2019년 4월교육 수강생 모집
설문대여성문화센터, 2019년 4월교육 수강생 모집
  • 좌선미 기자
  • 승인 2019.03.15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 문화교육 분야, 18일 전문교육 분야, 19일 바리스타과정 선착순 모집

 제주자치도 설문대여성문화센터(소장 김정완)는 2019년도 4월 교육프로그램을 마련해, 3월 15일부터 수강생을 모집한다.

 설문대여성문화센터는 총 19개 과정에 429명의 수강생을 모집할 계획이며 ▲문화교육분야 4개 과정에 105명 ▲전문교육분야 15개 과정에 324명을 각각 모집한다.

 문화교육분야에서는 도민의 문화감수성 함양에 초점을 맞춰, 민화 초급, 자수공예 초급, 캘리그라피 소품만들기, 제주신당 문화탐방 과정을 운영한다.

 전문교육분야에서는 도민의 외국어 능력향상을 향상을 위해 일본어회화 기초 2단계와 영어생활회화 기초 1단계(야간) 과정을 운영하고, 취·창업 역량 개발을 위해 펫시터 자격증, 밑반찬, 소잉디자이너 실기대비, 미술심리치료사 초급 및 GTQ포토샵(야간) 과정을 운영한다.

 또, 건전 여가선용을 위한 메이크업 기초, 퓨전향토요리, 생활베이킹(야간), 찾아가는 간편요리(야간) 등의 과정도 마련했다.

 가족화합과 직장인 등의 교육기회 제공을 위해 가죽공예, 자녀와 함께하는 코딩 입문, 아이들과 함께하는 아로마 천연제품 만들기 등도 교육과정에 편성했다.

 설문대여성문화센터는 교육과정 수강신청 시 홈페이지 일시 접속 불능 등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신청 시작일을 구분해 운영할 계획이다.

 신청은 설문대여성문화센터 홈페이지 (http://swcenter.jeju.go.kr)를 통해서만 가능하며, 15일에는 문화교육 분야, 18일에는 전문교육 분야, 19일에는 바리스타과정을 오전 9시부터 선착순 모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