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함께하는 한라산 늦가을 산행

▲ 가을 영실기암.
▲ 가을 영실기암.

 한라산국립공원(소장 이창호)에서는 울긋불긋 화려한 단풍과 기암절벽이 빼어난 영실탐방로에서 ‘가족과 함께하는 한라산 늦가을 산행’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한라산 늦가을 산행 프로그램은 가을 한라산의 자연생태와 영주십경의 하나인 영실기암에 얽힌 이야기를 알고, 가족과 함께하는 산행으로 성취감과 함께 훈훈한 가족애를 느끼며, 빙하기부터 한라산에서 살았던 구상나무(빙하기 유존종)를 통해 세계자연유산 한라산의 가치와 소중함을 아는 시간으로 만들 계획이다.

 11월 3일(토)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 참여는 초등학교 4학년 이상 동반 가족이면 누구나 지원가능(선착순 30명)하며 참가 신청 및 자세한 활동 내용은 한라산국립공원 홈페이지(http:/www.hallasan.go.kr) 열린마당(공지사항)에서 볼 수 있다. 이밖에 자세한 사항이나 신청 및 문의는 전화 064-710-7857, 팩스 064-710-7859로 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어리목코스의 봄, 사라오름의 여름에 이어 늦가을 영실 가족 산행을 통해 여름의 열기가 계절의 뒤편으로 넘어가는 가을 풍경과 함께 가족 간의 훈훈한 사랑과 한라산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시간으로 의미 있는 프로그램으로 기대되고 있다. 
 

저작권자 © 제주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