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즈는 언제 어디서 들어도 좋아, 매주 토요일 온 가족 함께 즐기는 감성 콘서트!

입문자부터 마니아층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재즈

2021 신화러브콘서트 위드 재즈’ 사진 제공 / 제주신화월드
2021 신화러브콘서트 위드 재즈’ 사진 제공 / 제주신화월드

지난 2019년을 시작으로 해마다 많은 관심과 응원을 받아온 ‘신화러브콘서트’가 오는 4월 10일 신동하 트리오의 ‘플레이 모던 재즈’ 공연을 시작으로 5월 22일까지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신화테마파크 센트럴 스테이지에서 재즈의 막을 연다. 이번 ‘2021 신화러브콘서트 위드 재즈’에서는 쏘울, 펑키, 쿠반 등 다양한 장르의 재즈를 총 5회에 걸쳐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공연에서는 신동하 트리오의 팝이 섞인 세련된 ‘플레이 모던 재즈’ 공연과 국내 유일 블루그래스를 기반으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5인조 밴드 '컨트리공방'이 들려주는 대중적이고 따뜻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또, 조윤성 재즈 트리오와 여성 보컬 도승은이 들려주는 필름 뮤직, 재즈 입문자부터 마니아층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네 가지 컨셉트의 해설이 있는 공연 ‘포 엘리먼츠’도 선보일 예정이다. 5회차 공연에서는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조윤성, 유재석의 드럼 멘토 이상민, 베이시스트 제신이 함께 만드는 신나고 열정적인 쿠반 재즈 공연으로 마무리할 예정이다. ‘2021 신화러브콘서트 위드 재즈’를 통해 온 가족 모두 정상급 아티스트들과 함께 음악적 공감과 소통을 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을 가져보자. 신화테마파크는 2020년 4월부터 무료입장을 시행하고 있으며, 파크 입구 매표소에서 무료입장권을 발급하고 입장할 수 있다.

공연은 2021년 4월 10일부터 2021년 5월 22일 사이 매주 토요일 저녁 6시부터 7시 30분까지 진행되며 관람 시 사회적 거리 두기 지침에 의한 현장 스태프의 안내를 받게 된다. 우천 시 신화테마파크 내 윙클스 하우스에서 진행.

신화테마파크는 정부의 방역 지침에 따라 입장 전 발열 체크 및 문진표 작성을 필수적으로 시행하고 있으며, 마스크 미착용 시에는 입장이 제한될 수 있다.

저작권자 © 제주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