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마트 E스쿠터, 200만원 상당의 제주신화월드 VIP 여행 패키지의 행운!
이벤트 당첨자 총 200명 추첨과 참여자 전원에게 멤버십 포인트 바우처 증정

@제주인뉴스
제주신화월드 전경 사진@제주인뉴스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에서 신화리워드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3주년 기념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주신화월드 오픈 3주년을 기념하여 마련된 럭키드로우 이벤트는 총 두 시즌에 걸쳐 진행되며, 시즌 1은 7월 20일부터 10월 11일까지, 시즌 2는 10월 12일부터 2021년 1월 3일까지다.

럭키드로우 행운의 주인공은 시즌별 100명씩 총 200명으로, 1등에게는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 디럭스 스위트 2박,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디너 뷔페 2 인권 2매, 공항 VIP 서비스, 제이엠그랑블루 요트 무료 탑승 2매 등 200만 원 상당의 제주신화월드 VIP 여행패키지를 증정한다.

그 외 경품으로는 숙박권과 식음료, 테마파크 이용권 등 다양하다. 당첨자 발표는 각각 10월 15일, 2021년 1월 7일이며, 제주신화월드 공식 홈페이지 및 개별적으로 안내가 이루어진다.

응모방법은 제주신화월드 내 신화리워드 참여매장에서 결제 후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하면 누적 10만 원 마다 자동으로 응모된다. 예를 들어 35만 원을 참여매장들에서 결제하고 포인트를 적립했다면 총 3회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자동 응모가 되니 소비를 하면 할수록 당첨 기회가 높아지는 격이다.

이벤트 참여자 중, 두 시즌을 통틀어 글로벌 스마트 E 스쿠터 ‘니우(NIU)’의 주인공이 될 기회도 주어진다. 또한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멤버십 포인트 1만 점이 지급된다. 단, 누적 금액에서 호텔 결제 금액은 제외한다.

신화리워드 참여 매장은 제주신화월드 직영 식음 매장, 워터파크, 테마파크 등 50여 곳으로, 신화리워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행운의 주인공이 되고 싶다면 제주신화월드 방문 전에 미리 ‘JSW REWARDS’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해본다.

 

저작권자 © 제주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