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마루 입주기업들에 신제품 구운란 240여 세트 무료 전달
코로나19로 어려움 겪는 제주기업 응원하는 ‘알찬 내일 이벤트’ 지속 추진

@제주인뉴스
@제주인뉴스

2020년 제주스타기업으로 선정된 제주웰빙영농조합법인(대표 이욱기)이 13일 제주테크노파크와 제주벤처마루를 방문해 입주기업 임직원들에게 새로 개발한 화산석구운란을 선물했다.

동물복지 유정란 브랜드인 ‘애월아빠들’로 유명한 제주웰빙은 2019년 매출 123억 원, 정규직 100%, 최근 3년 평균 고용증가율 5% 등을 충족하는 등 지역성장모델로서의 발전가능성을 인정받아 최근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테크노파크로부터 2020년 제주스타기업으로 지정된 우수기업이다.

제주웰빙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제주도내 기업들에게 힘을 더하는 차원에서 ‘힘내라 제주기업, 알찬 내일을 응원합니다!’라는 알찬 내일 이벤트를 추진하고 있는 가운데 이날 첫 방문지로 제주벤처마루를 방문하여 제주테크노파크 16개 입주기업과 창조경제혁신센터, 청년사관학교입주기업 등의 임직원 240여 명에게 화산송이를 활용해 개발한 ‘화산석구운란’을 무료로 나눠줬다.

제주웰빙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제주기업들이 많은 타격을 입고 있는데, 같이 기업하는 입장에서 완전식품인 새로 만든 구운 계란을 통해 작은 기쁨이라도 나누고 싶은 마음에 이벤트를 시작하게 됐다”고 밝혔다.

제주웰빙은 이번 제주테크노파크와 제주벤처마루 입주기업을 시작으로 보다 많은 제주기업들을 찾아 코로나19 위기극복을 응원하는 행사를 이어갈 예정이다. 제주웰빙 ‘애월아빠들’의 알찬 내일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기업들은 애월아빠들의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aewol_papas/), 페이스북(www.instagram.com/aewol_papas/)에서 신청을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제주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