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루건 살균소독으로 나의 차량을 바이러스로부터 완벽차단 하라
내 차안의 살균 소독으로 나의 건강을 지킨다

코로나 19 바이러스를 완벽하게 제거하고 내 차의 청결, 살균과 소독으로 전염병으로 부터 보호하는 일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 세기자동차 공업사는 제주인들에게 무료소독 서비스 이벤트를 준비했다. 

1회 무료소독 서비스 기간은? 7월 8일부터 8월 31일까지, 사전예약 상담은? 064-743-9114 (사전예약으로 1일10명에 한하여 가능)

내차안의 세균,바이러스,미세먼지등 완벽하게 살균소독한다@제주인뉴스
내 차안의 세균,바이러스,미세먼지등 완벽하게 살균소독한다@제주인뉴스

특히 이번 코로나19로 인하여 세기공업사 현대자동차 A/S블루핸즈 종합서비스를 하고 있는 세기자동차공업사의 김봉옥 대표를 만났다.

세기자동차 공업사는 1998년 창업이래 2020년 까지 22년 동안 50년의 정비를 바탕으로 나의 직업을 천직으로 알고 전 사원이 단합하여 양심껏 일하고 있는 세기공업사는 자타가 인정하는 자동차 정비업계의 天心, 合心, 良心으로 50 여명이 합심하여 일하는 곳으로 소문이 나있다.

나의 삶은 지역사회를 위하여 봉사와 기부로 살아가고 있는 김봉옥 세기공업사 대표@제주인뉴스
나의 삶은 지역사회를 위하여 봉사와 기부로 살아가고 있는 김봉옥 세기공업사 대표@제주인뉴스

코로나 19 바이러스를 완벽히 제거하는 일이 무엇보다도 중요한 시기에 있다. 코로나 19 바이러스는 물론 전염병과 미세먼지와 대기 오염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바이러스와 세균들이 신발에 그대로 묻은 채 차량으로 유입되어 호흡기로 흡입된다는 놀라운 사실!!!

우리 모두가 살균 소독과 방역을 철저히 해야 할 때라고 김봉옥 대표는 강조하였다.연 4회에 걸처 차량 내부를 살균 소독을 철저히 하라고 권장하고 있다.

특별히 김봉옥 대표는 "이 기사를 읽으신 모든 분들을 위하여 1회 완전 무료로 해드립니다."라고 기부를 약속하였다.

ANTI - VIRUS 살균소독 1회 무료 실시중입니다. 문의? 김봉옥대표 010-3699-0838@제주인뉴스
ANTI - VIRUS 살균과 소독 결과치 @제주인뉴스


특히 환절기 및 장마 또는 눈 비가 올 때, 중점적으로 소독하실 권장하고 있다. 
김봉옥 대표는 제주 아너 소사이어티 100호 탄생으로 지난 2018년 1억 기부를 통하여 지역사회에 모범을 보여주고 있다. 

앞으로, 현대블루핸즈 세기공업사 내에 택시 기사님들을 위한 쉼터 공간을 만들고 하루 종일 운전으로 시달리는 택시 종사자들을 위한 힐링공간을 꾸며서 제주도내에서 선도적인 세기공업사만의 스페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안전한 운전, 교통사고 없는 올바른 운전을 위하여 제주도내 택시 기사의 권익보호 및 휴식을 통한 선도적인 제주형 최고의 서비스로 도민들께 보답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김대표는 배움에 대한 아쉬움이 남아 지난 2008년 설립한 청암장학회를 통해 매년 애월중 등 4개 학교에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으며, 나눔은 전파할수록 커진다고 생각해 늘 기부 문화에 앞장 서고 있다.

그의 끊임없는 봉사와 나눔, 기부의 가치를 보면서 김기자는 감동이 있는 인터뷰를 했다.

저작권자 © 제주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