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조천읍 남조로 2243번지 TEL: 064-783-7272 서프라이즈로 모십니다.

서프라이즈 테마파크의 장엄한 모습에 눈이 호강하다 @제주인뉴스
서프라이즈 테마파크의 장엄한 모습에 눈이 호강하다 @제주인뉴스

제주관광활성화를 위하여 혼신의 힘을 다하여 일구어낸 서프라이즈 테마파크의 주인공 강남석 창업자의 꿈은 제주에 국제적 관광지로서 손색이 없는 특색있는 "관광테마공원"을 만들어서 제주를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제주의 색다른 이미지를 알려야겠다는 확고한 꿈과 의지갖고 이를 실천하게 되었다고 한다.

평소의 꿈을 현실로 이루어낸 서프라이즈테마파크는 자동차부품 등 폐자원을 활용하여 예술작품으로 승화시킨 세계적으로 유일하고 특색있는 정크아트(Junk Art) 예술 관광지이다.

서프라이즈 테마파크의 창업자인 강남석 대표는 보면 볼수록 감동과 탄성이 절로나오는, 특히 몇백개의 작품 하나하나가 세상에 똑같은게 없고, 저마다의 가치를 뽑내는 폐자원과 고철을 이용하여 10여년간 준비한 세계에서 하나 뿐인 최고의 작품을 보여주고 있음을 자랑스럽게 얘기한다.

서프라이즈 테마파크에 있는 폐자원을 이용한 천년을 이을 돌하르방 @제주인뉴스
서프라이즈 테마파크에 있는 폐자원을 이용한 천년을 이을 돌하르방 @제주인뉴스

각양각색 예술작품들의 규모는 최소 2m에서 12m의 높이에 이르는 경이로운 정크아트뿐만 아니라 각종 예술작품들이 무려 500여 점 이상 수준 높게 제작 전시되어 있다.

특히 야간에는 정크아트 작품과 다양한 조형물에 일류미네이션을 가미함으로써 현란한 빛의 조화 속에서 주간과는 판이한 볼거리가 제공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였다.

가족 단위뿐만 아니라 특히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의 부대 시설로 쉼터와 포토존을 마련하여 귀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하였으며 야간에는 환상적이고 낭만적인 【오색찬란한 불빛 테마공원】으로 찾아주신 관광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힐링을 체험할 수 있도록 시설이 되어있다.

서프라이즈 창업자 강남석 대표이사의 열정은 계속된다@제주인뉴스
서프라이즈 테마파크 창업자 강남석 대표이사의 열정은 계속된다 @제주인뉴스

서프라이즈테마파크는 폐자원을 활용한 정크아트, 꽃, 나무, 자연석, 토속적 제주문화가 어우러진 소공원, 아트전시관, 영상체험관, 카페, 곶자왈웰빙숲생태체험코스(10분 소요), 테마파크를 둘러볼 수 있는 아기자기한 깡통열차(Drum-train), 태권 V 로봇 무빙쇼(5분 소요)등을 다양하게 갖춘 특색있는 주간·야간 상시운영 관광지로서 남, 녀, 노, 소는 물론 특히 어린이, 학생, 연인들이 보고, 즐기고, 느끼고 체험하면서 만끽할 수 있는 관광지로서의 면모를 갖추고 있다.

내년도 사업추진계획으로는 레스토랑을 갖춘 회전형 전망대를 시설하여 동서남북을 조망하며 테마파크의 오색찬란한 환상적 불빛공원, 제주의 푸른 바다, 곶자왈, 한라산, 각종 오름 등 감추어진 비경을 감상할 수 있도록 시설할 예정이라고 말한다. 50,000여 평의 부지 위에 편안하고 아늑한 동화 속의 쉼터와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끊임없는 노력과 전진 속에 제주관광랜드마크로 정립시켜나갈 것을 제시하였다.

그리고 신뢰와 정직을 바탕으로 나눔과 배려의 정신 속에 불우한 이웃을 생각할 줄 아는 기업윤리를 살려 나가겠다는 다짐과 함께,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꼭 오십써예!!!하고 인사를 하였다.

재미와 감동을 한꺼번에 느낄 수 있는 곳, 서프라이즈 테마파크 @제주인뉴스
재미와 감동을 한꺼번에 느낄 수 있는 곳, 서프라이즈 테마파크 @제주인뉴스

제주의 관광 명소가 되고있는 서프라이즈한 곳으로, 서프라이즈 된 작품으로 제주도민은 물론, 관광객 여러분들께서 꼭 오셔서 즐겁고 신나는 여행의 추억을 누리시길 바랍니다.는 당부를 드렸다.

저작권자 © 제주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