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집 마련이 현명한 노하우? 뭘까?

내집 마련이 현명한 노하우?
내집 마련이 현명한 노하우?

방법은 전세로 거주하고, 이자는 저렴하게, 세금문제는 확실하게, 8년뒤 시세차액을!

"민간임대주택"이란? 임대목적으로 제공하는 주택으로서 임대사업자가 시장ㆍ군수ㆍ구청장에게 등록한 주택을 말 합니다. 민간임대주택의 임대사업자는 공공주택사업자가 아니 자로서 1호이상의 민간임대주택을 임대하는 사업을 할 목적으로 "민간임대대주택에 관한 특별법" 제5조에 따라 등록한 자를 말한다.

기존 공공임대주택이 저소득, 무주택자 등으로 입주자격이 제한돼 있는것과 달리 민간임대 아파트는 소득수준, 주택보유와 상관없이 청약이 가능하다는 장점이다. 임대료는 주변보다 싸고, 주변 환경과 가치가 높은게 가장 큰 성공 원인이다. 이 덕분에 지난해 3대 1 정도였던 민간임대 아파트 청약률이 올해앤 최고 26대 1까지 치솟기도 했다.

일반분양 아파트와 품질은 비슷하지만, 기존 임대아파트에서는 볼 수 없는 특화시설을 제공하고 혜택을 다양하게 제공하는 것도 민간임대 아파트의 흥행 성공 원인이다.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지금 오랜만에 왁자지껄 사람들이 인산인해로 가득한 임대주택 분양현장은
뜨거운 열기로 가득하였다. 마치 제주에 또 다른 희망을 보는 감동을 연출하였다. 제주시 서광로 124번지에는 오랜만에 손소득은 기본이고, 마스크와 안전을 위하여 철저하게 준비된 현장의 모습을 담다.

분양평수19평(확장10평) 총29평형으로, 방3개,욕실2개,거실,드래스룸,다용도룸완비
분양평수19평(확장10평) 총29평형으로, 방3개,욕실2개,거실,드래스룸,다용도룸완비

제주화북 해피트리 분양홍보관인 제주화북주택협동조합 조합원 가입을 위하여 아침부터 종일 사람들로 가득한 모습이다. (주)신일이 신용등급A업체에서 시공한다.

저작권자 © 제주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