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건강가정지원센터(센터장 홍석윤)
제주시건강가정지원센터(센터장 홍석윤)

 

제주시건강가정지원센터(센터장 홍석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라인 캠페인 ‘러브액션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캠페인은 코로나19로 변화된 사회 환경 속에서 가족이 함께 챌린지를 즐기며 밝고 긍정적으로 어려움을 이겨 나가자는 취지로 마련되었다.

올 해는 생활 속 거리두기 실천 차원에서 가족문화축제를 운영하지 않는 대신 5월 한달 간 코로나19 극복 및 가족 돌봄과 이웃 상생의 의미를 나누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러브액션 챌린지는 5월6일부터 3주간 진행되며 행사에 참여한 선착순 800가구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제주 가족과 제주 농민의 상생을 도모하는 ‘가족사랑 꾸러미(친환경 농산물 꾸러미)’를 받을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가족은 6~22일 가족이 함께 몸으로 LOVE 모양을 창의적이고 재치있게 찍어 필수 핵심어 표시(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본 행사는 선착순으로 조기 마감 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조.

제주시건강가정지원센터(센터장 홍석윤)
제주시건강가정지원센터(센터장 홍석윤)

 

제주시건강가정지원센터는 지역주민의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가족 지원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가족의 안정성을 강화하기 위한 여성가족부의 가족정책을 실행하는 기관으로 건강가정기본법 제32조에 의거하여 설립된 기관이다.

문의= 건강가정지원센터(725-8015)

저작권자 © 제주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