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해산물을 주재료로 한 메뉴 준비
겨울 시즌 맛과 영양 꽉 채운 메뉴 기대

 계절이 바뀔 때마다 다양한 특선메뉴를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제주국제컨벤션센터(대표이사: 김의근, 이하 ICC JEJU) 델리지아 레스토랑에서는 쌀쌀해진 날씨와 잘 어울리는 겨울 특선메뉴를 준비했다.

 ▷ 따듯한 국물을 즐길 수 있는 ‘굴 매생이탕’은 겨울 시즌에 영양 만점인 굴과 매생이를 주재료로 해서 숙주나물이 어우러진 국물 맛이 일품이다. ▷‘능이버섯 딱새우 죽’은 능이버섯과 딱새우, 황금버섯, 양송이버섯 등 영양만점 재료로 맛을 낸 영양 죽으로, 추운 겨울에 속을 편하게 해 주기에 최적의 메뉴다.

▲ 키조개 볶음밥(사진 왼쪽), 해산물 누룽지 파스타(오른쪽).
▲ 키조개 볶음밥(사진 왼쪽), 해산물 누룽지 파스타(오른쪽).

 

 ▷‘키조개 볶음밥’은 나시고랭 고추장 소스로 맛을 내고 키조개 관자, 날치 알 등으로 눈과 입을 동시에 만족시켜주는 메뉴다. ▷‘해산물 누룽지 파스타’는 새우, 홍합, 주꾸미, 오징어, 백합 등 영양만점 해산물에 고소한 누룽지가 더해져, 시원하고 진한 국물을 즐길 수 있는 퓨전 파스타 메뉴로 준비됐다.

 델리지아 레스토랑은 연말과 연초 다양한 모임 장소로도 손색이 없을 것으로 보인다. 계절 특선 메뉴 외에, 델리지아 레스토랑에서는 점심과 저녁 뷔페를 만날 수 있다. 상설로 운영되고 있는 점심뷔페는 11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이용가능하다. 주말(토, 일)에만 운영되는 저녁뷔페는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이용가능하다.

 델리지아 레스토랑 식사 및 연회관련 문의와 예약은 064)738-6400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제주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