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의 꿈과 희망을 담은 그림 작품 등 지역주민 전시 공간 조성

 공무원연금공단(이사장 정남준)은 지난 11월 15일, 지역주민 화합·상생 한마당 ‘다 같이 더 가치! 상생 2019’ 행사에서 미래 세대의 꿈과 희망을 심어주기 위해 개최된 어린이 동시창작·그림그리기 대회 출품 작품을 서귀포 본사에서 전시하고 있다.

 이번 전시작품은 서귀포 혁신도시 내 4개 초등학교 어린이들이 ‘행복’을 주제로 동시 짓기와 그림그리기에 참여한 작품으로서, 동시부문 금상(서호초등학교 김아린), 그림부문 금상(서귀북초등학교 최성호) 수상작을 비롯한 출품작 400여점을 전시하고 있다.

 지난해부터 공단이 지역 상생 및 문화발전을 목적으로 시작한 어린이 동시창작·그림그리기 대회는 지역사회와 함께하고자 하는 공단의 사회적 가치 실천 프로그램의 하나로, 지역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키우고 꿈과 재능을 마음껏 발산하는 아동문화 행사로 자리매김해 나가고 있다.

 정남준 공무원연금공단 이사장은 “공단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더욱 발전시켜 나가며, 지역민과 상생하는 모범적 사례를 만들어갈 수 있도록 공공기관의 사회적 가치 실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전시회는 본사 로비층에서 오는 12월 31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지역 주민 누구나 방문해 관람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제주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