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길영 ㈜다음소프트 부사장 및 임규남 잡어드바이스 대표와의 만남

 제주컨벤션뷰로(이사장 강영돈)는 11월 8일 4시30분부터 6시까지 제주대학교 아라컨벤션홀에서 MICE산업에 관심있는 도내 대학생 및 재직자, 일반인 등을 대상으로 ‘MICE산업의 이해와 우수인력 양성’을 위해 ‘2019 제주 MICE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특히 이번 제주 MICE 토크콘서트는 기존 실무자와의 만남 형식에서 벗어나 빅데이터 전문가 송길영 부사장(㈜다음소프트)과 잡어드바이스 임규남 대표를 초청해, 분야별 전문 강연을 통해 MICE산업을 분석하고 다양한 시각에서 MICE산업을 접근할 수 있다는 점에서 유익한 기회가 될 것이로 기대된다.

 이번 토크콘서트의 키워드는 ‘왜 세계는 MICE산업에 집중 하는가’로 ‘전 세계에서의 MICE 중요도 그리고 한국과 제주에서의 MICE 현 위치’에 관해 발표할 예정이다. 더불어 빅데이터 분석의 중요성, 시장의 다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역량 등 각 연사의 전문 분야에 맞는 내용의 강연이 이어질 예정이며, 강연 후 현장에서 나오는 질문에 대해 답변하는 형식의 토크콘서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토크콘서트 참가희망자는 QR코드 링크 또는 구글폼(https://forms.gle/m5xhQUN2gt97XzXY9) 으로 사전 신청을 받고 있으며, 문의 사항은 파란엔터테인먼트(064-742-0101) 또는 제주컨벤션뷰로(064-739-2210)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제주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