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여행 전문 인플루언서 초청 제주 가을 콘텐츠 홍보 팸투어 추진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는 10월 31일부터 11월 3일까지 홍콩의 한국 여행 전문 인플루언서들을 대상으로 제주 가을 콘텐츠 홍보 팸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페이스북(Facebook), 인스타그램(Instagram), 유튜브(Youtube) 등 다양한 온라인 SNS 채널로 제주의 가을 관광자원을 소개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팸투어에선 홍콩에서 한국의 미식, 문화, 관광지 등 한국 여행의 전반적인 콘텐츠를 홍보하는 홍콩 인플루언서 5인을 초청했다.

 홍콩익스프레스 항공사와 공동으로 추진하고 있는 이번 팸투어에서 인플루언서들은 홍콩 자유여행객을 위한 직항노선(홍콩-제주) 홍보와 함께 가을 단풍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한라산 천아숲길, 핑크뮬리가 만발한 이색카페, 억새가 넘실거리는 산굼부리 등을 집중적으로 취재할 계획이다.

 또한 이번 팸투어단은 ‘2019 제주올레걷기축제’에도 참가해 제주의 도보·트레킹 테마 콘텐츠와 전통시장, 미식, 이색카페 등 홍콩 자유여행객들이 선호하는 제주의 다양하고 독특한 관광자원도 체험할 예정이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제주의 가을 관광자원과 다양한 체험, 이색 콘텐츠와 축제를 지속적으로 홍보함으로써 더욱 많은 홍콩 관광객들이 제주를 찾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홍콩-제주 직항노선은 10월 27일부터 제주항공이 주3회에서 7회(매일)로 증편했으며, 이스타항공이 주3회(화,목,토) 신규 취항하고 있다. 현재 홍콩익스프레스항공 주2회(목, 일), 캐세이드래곤 주2회(수, 일)까지 총 4개 항공사에서 주 14회 운항하고 있으며, 오는 12월 20일부터는 티웨이항공이 주3회(수, 금, 일) 신규 취항을 준비하면서 홍콩-제주를 연결하는 하늘길이 매우 넓어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저작권자 © 제주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