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국제대, 해외대학 장기연수생 25명 파견
제주국제대, 해외대학 장기연수생 25명 파견
  • 오은주 기자
  • 승인 2019.08.27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28일부터 캐나다·호주 명문대학에 25명 장기연수

 제주국제대학교가 ‘대학생 해외대학 연수 지원사업’을 통해 8월 28일, 장기연수생 25명을 파견한다고 밝혔다.

 지난 하계방학을 통해 2개국 21명의 단기연수과정에 이어 올해만 2번째다. 이번 대학생 해외대학 연수에 파견되는 장기연수생은 캐나다 토론토 소재 명문대학인 조지브라운 대학(George Brown College)과 호주명문 그리피스대학교(Griffith University)에 15주간 프로그램에 참여해 세계 여러나라의 국적의 학생들과 어학과정 교육에 참여한다.

 특히 캐나다 명문 조지브라운대학 15주간 장기연수는 이번이 처음이며, 두 국가의 대학 모두 지난해 프로그램에 참여한 제주국제대 학생들이 만족도가 높았던 곳으로 이번에도 학생들의 안전과 교육을 최우선으로 학생 개개인의 역량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해외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 제주국제대학교 취창업지원단 관계자는 “학생들의 글로벌 역량강화를 위해 지금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왔으며, 앞으로도 경쟁력을 높이고 전문성을 강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제주국제대학교 취창업지원단은 대학생 해외대학 연수지원프로그램뿐만 아니라. ‘대학핵심역량강화지원사업’, ‘산업섹터별 클러스터를 통한 제주형 지역인재 육성사업’ 등을 통해 재학생들에게 다양한 역량개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