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낭그늘 SDGs(지속가능발전목표) 랩 4번째 강의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문대림, JDC)가 오는 8월 30일, 제주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위한 낭그늘 SDGs(지속가능발전목표 : 2016년부터 2030년까지 이루려는 포용성·보편성 등 사회적 가치를 포함한 UN의 새로운 국제 공동목표) 랩 4번째 강의로 ‘스타트업을 위한 고객 경험디자인&브랜딩’ 공개 세미나를 연다.

 이번 세미나는 30일 오후 2시, 제주첨단과기단지 내 JDC가 운영 중인 제주혁신성장센터 낭그늘에서 열리며,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이번 SDGs 랩은 낭그늘에서 진행하는 도민 대상 4번째 강의다. 서비스를 고객 중심으로 디자인하기 위한 방법을 배우고, 브랜딩을 통해 기업의 가치를 고객과 소통하는 방법을 실습하며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두 가지 세션 과정으로 구성됐다.

 고객 경험디자인 세션에서 MYSC 방준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강연한다. 브랜딩 세션에서는 김덕유 브랜드전략 팀장이 강연을 진행하며, 각 세션에서는 실습을 통해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시간을 갖는다.

 이번 강좌는 제주지역 주민, 소셜벤처, 스타트업 및 다양한 이해관계자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제주혁신성장센터 낭그늘 세미나실(제주시 첨단로 330 세미양빌딩 A동 1층)에서 진행한다. 참가 신청은 온라인 ‘이벤터스’ 홈페이지(https://event-us.kr/mysc/event/9694)에서 하면 된다.

 조용석 JDC 홍보협력실장은 “JDC는 UN의 SDGs(지속가능발전목표)와 연계해 낭그늘 SDGs 랩을 운영하고, ‘낭그늘’ 소셜벤처 지원사업을 통해 글로벌 가치를 지향하는 제주 사회적경제 활성화 플랫폼 구현에 힘써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제주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