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회 제주맘아랑베이비페어가 7월 19일부터 21일까지 사흘간 일정으로 제주국제컨벤션센터(대표이사: 김의근, ICC JEJU)에서 개최되고 있다.

 예비, 육아부모를 위해 열리는 제주베이비페어는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사전등록 시 박람회 기간(3일)동안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이번 박람회는 임신, 출산, 육아, 교육 관련 업체가 참여하고 다양한 신규 브랜드 상품이 전시되며 임산부와 영유아 부모들을 위한 임신출산에 대한 정보와 출산장려를 위해 임신출산용품, 도서 등 육아관련 최신제품과 트렌드에 관한 정보를 준비해 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자리이다.

 선착순 이벤트, 산모수첩이벤트, 현장인증이벤트, 사전등록이벤트 등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행사 공식 홈페이지(http://www.jjbabyfair.kr/default/)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번 박람회 주최측은 “12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페어는 출산, 임신, 교육, 육아 관련 업체에 관한 다양한 정보와 마케팅 장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되며, 특히 예비엄마부터 영유아 부모들에게 육아와 관련한 유용한 정보를 얻어가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관람시간은 오전 10시~오후 6시(입장마감은 오후 5시 30분), 문의는 1899-4013.

저작권자 © 제주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