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C 미래전략 도민참여단, 8월 7일까지 모집

 제주국제도시의 새로운 미래방향 설정을 위한 도민참여단을 모집한다.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문대림, JDC)는 ‘제주형 국제도시 조성을 위한 JDC 미래전략 수립’에 앞서 새로운 미래전략에 도민들의 참여를 고 17일 밝혔다확대하기 위해 8월 7일까지 ‘JDC 미래전략 도민참여단’을 공개모집한다.

 JDC 미래전략 도민참여단은 제주형 국제도시 조성을 위한 JDC 미래전략 수립의 시작부터 완료까지 지속가능한 제주국제도시의 방향성 및 미래전략 구상에 대한 의견 제안과 용역 보고회, 세미나 및 토론회 등에 참여하게 된다.

 도민참여단은 만 19세 이상의 제주도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도민의 참여와 대표성을 고려해 총 100명 이내로 운영할 계획이다.

 지원 신청자들의 성별, 연령, 지역 등을 고려해 각계각층의 도민들이 고르게 참여할 수 있도록 참여단을 선정할 계획이며, 선정 결과는 8월 중순에 개별 통보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도민은 JDC 홈페이지 공지사항(https://www.jdcenter.com)에서 지원신청서 양식을 다운로드해 작성 후 이메일(pnc@jdcenter.com), 팩스(Fax.064-797-5555), 우편(주소 : 제주도 제주시 첨단로 213-4 엘리트빌딩 303호) 또는 방문 제출하면 된다.

 손봉수 JDC 기획조정실장은 “도민들과 함께 제주국제도시의 미래를 설계하는 자리인 만큼 도민들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제주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