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대여성문화센터, 8월 교육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설문대여성문화센터, 8월 교육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좌선미 기자
  • 승인 2019.07.10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 문화교육 분야·16일 전문교육 분야·17일 바리스타 선착순 모집

 제주자치도 설문대여성문화센터(소장 김정완)는 8월 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해 오는 15일부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8월 교육프로그램 수강생은 총 14개 과정·342명을 모집하며, 문화교육 분야에는 팝아트 초급과정 등 3개 과정·100명 및 전문교육 분야 바리스타 자격증 및 한식조리기능사 실기 등 11개 과정·242명을 각각 모집한다.

 문화교육 분야는 도민의 문화적 소양의 함양과 문화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팝아트 초급(야간), 천연 쪽염색(주말), 스칸디아모스 액자만들기(주말) 등의 과정을 운영한다.

 전문교육 분야는 취·창업 등의 지원을 위해 바리스타 자격증, 한식조리기능사 실기, 베이비마사지 2급 및 실무엑셀 과정 등을 운영하고, 스마트폰의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과정 및 주말 가족프로그램을 확대해 내 아이를 위한 맞춤식단, 즐거운 가족코딩 등의 과정을 운영한다.

 아울러, 야간 직장인 등을 위한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내실 있게 외국어 강좌를 운영하고, 장애우를 위한 찾아가는 목공 디아이와이(DIY)를 통해 상대적인 소외계층에 대한 관심도 기울이는 등 도민 만족의 교육을 운영한다.

 신청은 설문대여성문화센터 홈페이지(http://swcenter.jeju.go.kr)를 통해서만 가능하며, 15일에는 문화교육 분야, 16일에는 전문교육 분야, 17일에는 바리스타 교육을 오전 9시부터 선착순으로 모집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