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1일까지, 서양화·한국화·조각 등 순수미술 분야 등

 ㈜제주국제컨벤션센터(대표이사: 김의근, 이하 ICC JEJU) 내 갤러리 ICC JEJU가 2019년 하반기 전시 작가를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서양화, 한국화, 조각 등 순수미술로서, 모집 공고일을 기준으로 작품 활동을 하고 있는 제주거주 또는 제주출생 작가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모집 기간은 6월 5일부터 21일까지 17일간이며, 이메일 접수, 방문접수 및 등기우편을 이용한 접수가 가능하다. 방문접수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하고, 우편접수의 경우 접수 마감일 소인이 날인된 우편물까지 유효하다.

 갤러리 ICC JEJU 전시작가로 선정될 경우, ICC JEJU 3층 로비에 위치한 갤러리 ICC JEJU에서 1개월 ~ 2개월 동안 작품전시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갤러리 ICC JEJU는 보다 전문적인 전시공간으로 새롭게 단장하고, 지역 예술인은 물론 지역 주민들이 조금 더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탈바꿈시켜 지난 5월 19일 새로 오픈했다. 5월 19일부터 6월 30일까지 ‘제주 미술의 향연’을 주제로 개관기념전이 개최되고 있으며, 이 전시에는 제주의 자연환경과 풍광, 그 속에 녹아있는 지역의 정서를 모티브로 활동하고 있는 중견작가 36명이 참여하고 있다.

 김의근 대표이사는 “갤러리 ICC JEJU는 문화와 예술을 매개로 지역과 소통하고자 하는 ICC JEJU의 노력의 일환이며, 향후에도 지역커뮤니티센터로서의 기능을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갤러리 및 전시 관련 문의 : ICC JEJU 경영기획실 064-735-1001

저작권자 © 제주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