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대학교 총동창회(회장 강지용)는 지난 26일, 제주대 체육관과 운동장에서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체육대회에서는 개교 67주년과 총동창회 창립 65주년을 기념해 '우리는 하나! 세계로 미래로'를 주제로 동문회원과 재학생을 비롯한 가족 등 3,000여명이 참여해 대학의 발전상을 직접 확인하고, 체육대회를 통해 대학시절의 추억을 되살렸다.

 이날 오전 10시, 체육관에서 열린 개회식에 이어서 축구와 여자 승부차기, 윷놀이, 투호 등의 경기를 통해 동문 화합과 우의를 다졌다.

 또한 가족 단위 참여 동문을 위해 이벤트 풍선 만들기와 캐릭터 스티커 붙이기, 딱지치기 대회, 드론체험 등 어린이 대상 행사도 진행했다. 이외에도 제주 화장품 인증기업협회 홍보 및 커피공방 행사가 운영되었다.

 이날 대회 결과는 △종합우승=농업경제학과 △종합준우승=해양산업경찰학과 △종합 3위=체육학과 드이다. 종목별 성적은 △축구=우승(해양산업경찰학과), 준우승(농업경제학과) △여자승부차기=우승(체육학과) 준우승(일어일문학과) △윷놀이=우승(수의학과), 준우승(농업경제학과) △투호=우승(생물학과), 준우승(영어교육학과).

 강지용 제주대학교 총동창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이번 대회는 동문들에게 축제의 한마당이고 선후배간 화합의 자리인 만큼 많은 동문들이 참여했다“면서 ”현재의 나는 모교인 제주대학교가 만들어줬다는 생각과 함께 모교발전을 위해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제주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