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착한브랜드’ 공익의료서비스 부문 대상

▲ 2019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착브랜드 대상 인증서.

 한국건강관리협회의 브랜드 ‘메디체크’가 2019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착한브랜드 대상 공익의료서비스 부문 대상을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했다.

 ‘착한브랜드 대상’은 고객을 먼저 배려하고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는 ‘착한브랜드’를 널리 알림으로써 소비자들의 선택에 도움을 주기 위해 진행하는 것으로, 동아일보에서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보건복지부, 농림축산식품부에서 후원하고 있다.

 건협 채종일 회장은 “우리 협회 메디체크는 맞춤형 검진프로그램 개발을 통한 질병의 조기발견 및 예방을 통해 국민의 의료복지 서비스 분야를 선도하는 모범적인 사례로 인정받아 본 대상을 수상하게 되었다”며 “이번 수상으로 우리 협회 메디체크의 대외적인 위상이 더욱 높아졌으면 한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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