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1일, 노형근린공원에서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싱그러운 5월, 청소년의 달을 맞이해 ‘제1회 제주청소년 난장페스티벌, 상상놀이터’가

 도내 청소년을 대상으로 5월 11일 토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노형근린공원(기적의 공원)에서 펼쳐진다

 BBS 제주불교방송이 주최하고 제주자치도, 제주도의회, 제주자치도교육청에서 후원하는 이번 행사에는 다양한 청소년 참여 프로그램이 눈길을 끌고 있다.  

 노래, 댄스, 연주 부문에 청소년들의 끼를 발산할 수 있는 ‘쇼미더 Youth’ 콘테스트는 제주자치도교육감상과 더불어 1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이밖에도 주제별 99초 스피치, ‘저기요, Open MIC’ 콘테스트와 ‘청소년 Quiz!’ 콘테스트 등 다채로운 경연대회 입상자에게는 제주자치도지사상, 제주도의회 의장상과 함께 푸짐한 부상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쇼미 더 머니’에서 이름을 알린 대한민국 힙합 MC ‘수퍼비’의 공연과 아프리카TV와 유튜브에서 활동하는 인기BJ ‘BJ임다’의 특별강연 및 도내 뮤지션 홍조밴드, 어반NJ, 리액션 댄스팀의 화려한 무대가 초여름의 열기를 뜨겁게 달궈놓을 것으로 기대된다.

 그리고 행운권 추첨을 통해 갤럭시 S10과 온누리 상품권, 빛의 벙커, 불빛정원, 마라도 잠수함, 마라도 가는 배, 유리의 성 무료입장권 등 다양한 경품이 마련되어 있어 청소년 뿐 아니라 지역주민들의 참여도 많을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제주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