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공사·씨월드고속훼리 공동 홍보마케팅
5월 5일‘퀸스타2호’제주↔추자구간 무료 승선이벤트

 어느 곳에 포커스를 맞춰도 그림이 되는 곳, 천천히 걷기 좋은 곳, 바로 5월의 추자도다. 추자도 마을 구석구석 섬마을의 봄향기가 가득하고, 해안선을 따라 봄이 깃들어 더없이 푸르르고 아릅답다.

 5월은 가정의 달. 오는 5월 5일, 가족 모두 함께 추자도로 떠나보면 어떨까? 아름다운 바닷길을 따라 한 폭의 그림처럼 올망졸망 모여있는 38개의 무인도를 눈 안에 담아보고, 깨끗한 바닷물에 발을 담가보고, 숨은 비경과 입맛을 돋우는 맛있는 먹거리까지...... 추자의 봄은 ‘한 폭의 그림 같다’는 말이 절러 나올 만큼 눈부시고 찬란하다.

 계절의 여왕 5월에 추자도의 다양한 매력을 느껴볼 수 있는 무료 승선 이벤트가 진행되면서 눈길을 끌고 있다.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와 씨월드고속훼리주식회사(대표이사 이혁영)는 오는 5월 5일, 제주↔추자간 운항선인 ‘퀸스타 2호’에 제주도민 100명을 대상으로 무료 승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씨월드고속훼리주식회사의 ▲제주↔추자↔우수영 구간을 운항하고 있는 ‘퀸스타 2호(정원 444명)’는 제주~추자를 1시간에 운항하는 쾌속선으로 이번 무료 승선 이벤트는 제주↔추자 구간만 적용된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추자도를 널리 알리기 위해 여객선사와 공동으로 마련한 이번 행사에는 추자도를 찾는 제주도민에게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5월 5일, 추자도 방문을 원하는 제주도민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 승선의 기회가 주어진다.

 퀸스타 2호의 제주출항 시각은 오전 9시 30분이며, 제주로 돌아오는 해당 여객선의 추자도 출항 시각은 오후 4시(제주도착 오후 5시)이다.(현지 기상 악화 시 연기 및 취소 될 수 있음)

 이번 무료 승선 이벤트는 제주도민(단체 및 추자 도서민 제외)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4월 9일부터 씨월드고속훼리 제주사업본부 대표전화(064-758-4234)로 예약하면 된다. 1인당 최대 4명까지 신청 가능하며, 예약 시 신청자 이름과 인적사항(주민번호 앞자리, 전화번호) 등의 정보를 기재하면 된다.

 이와 관련, 추자면지역주민관광협의회 황상일 위원장은 “추자도에 어린이와 가족단위 관광객이 많아지면 지역이 더 활기 넘치고 살기 좋은 곳으로 바뀌어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추자 관광 활성화를 위한 지역관광 수용태세개선에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제주관광공사에서는 봄 시즌을 맞아 추자도를 즐기는 새로운 방법을 제안하기 위해 ‘추자도 인생샷 찍어봄’ SNS 사진 이벤트를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2개월간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추자도에서 인증샷을 찍고, 추자&마라 SNS 페이지를 팔로우한 후 해시태그(#추자도 #인생샷 #추탐백 #제주여행)와 함께 SNS(인스타그램/페이스북)에 올리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추자&마라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chujamara)과 페이스북(www.facebook.com/chujamara)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문의 : 씨월드고속훼리주식회사 제주사업본부 (064-758-4234)

저작권자 © 제주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