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텔링마케팅 개발지원사업 참여기업 29일까지 모집
스토리텔링마케팅 개발지원사업 참여기업 29일까지 모집
  • 라운 기자
  • 승인 2019.03.21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전 스토리텔링 교육, 1:1 멘토링 지원으로 사업효과 극대화 도모

 제주자치도가 ‘2019년 제주제품 스토리텔링마케팅 개발지원사업’의 참여기업을 모집한다.

 이는 소비자의 감성을 자극하는 스토리텔링마케팅으로 기업의 브랜드 인지도 및 제주제품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것이다.

 이 사업은 제품의 스토리텔링 개발에 따른 광고 영상물 제작을 지원하며, 6개 이내의 참여기업을 선정해 사업비의 90%를 지원할 계획이다. 한도는 기업 당 2천만 원 내외이다.

 아울러, 참여기업의 제품 스토리텔링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성공적인 마케팅 역량을 강화해 사업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사전 스토리텔링 역량강화 교육과 1:1 멘토링 전문가 컨설팅을 지원한다.

 신청 자격은 공고일 현재 제주에 본사 및 주 사업장을 둔 중소기업(제조업)으로, 콘텐츠 전문회사(협력업체)와 공동으로 신청하며 신청기간은 3월 29일까지이다.

 자세한 사항은 제주자치도 홈페이지 입법‧고시‧공고를 참고하면 되며, 신청 서류를 구비해 방문 또는 이메일(gao007@korea.kr)로 신청하면 된다.

 손영준 일자리경제통상국장은 “스토리텔링마케팅 개발지원사업은 제품에 ‘이야기’라는 소재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소비자 공감대를 확보함으로써 기업의 이미지와 제품 완성도를 높여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사업”이라며, “앞으로도 제주 제품의 경쟁력 강화와 판로 확대를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