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22일 단 하루 ‘산굼부리 디너 스페셜’ 진행한다
한국전통주 명가 제주샘영농조합과 연계 봄 특선페어링 코스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22일 단 하루, 제주의 제철 식재료로 만든 정갈한 한식을 선사하는 濟州膳제주선의 ‘산굼부리 디너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산굼부리 디너 스페셜’은 제주 제철 식재료로 만든 5가지 코스로 구성되며, 각 코스에 어울리는 제주샘전통주까지 곁들여 즐길 수 있다. 유자향이 가득한 새우 샐러드와 니모메, 표고버섯 전복죽 및 잿방어회와 오메기술, 한우 육전 및 계절 생선구이와 고소리술(29%), 양념 갈비 및 비빔밥과 고소리술(40%), 그리고 디저트와 페어링하기 좋은 세우리술이 제공된다. 가격은 1인기준14만원.

 한편, ‘산굼부리 디너 스페셜’은 제주샘영농조합과 연계해 기획됐다. 제주샘영농조합은 매년 한국 전통주를 평가하는 ‘대한민국 우리 술 품평회대축제’에서 6년 연속 수상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저명한 제조사다. 또한, 제주의 천연 지하 암반수와 제주지역의 청정원재료를 이용해 과거에 우리 조상들이 즐겨 마셨던 전통주를 연구개발해 제주도만의 특산주를 선보이고 있다.

 ‘산굼부리 디너 스페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www.shinhwaworl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8년 3월에 공식 개장한 제주신화월드는 4개의 프리미엄 호텔 브랜드, 테마파크, 워터파크, 인터랙티브 전시를 포함한 놀이시설, 도내 두 번째로 큰 다목적 컨벤션센터, 40개 이상의 식음 매장, 면세점, 도내 최대 규모의 외국인 전용 카지노 등 다양한 관광 시설을 제공하는 복합리조트다.

 제주신화월드는 총 면적 250만m2(서울 여의도의 약 85% 수준), 2,000실이 넘는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로, 모든 유형의 여행객들을 위한 시설과 서비스를 선사한다. 또한, 개발 2단계 완공 예정 시점인 2020년까지 세계적인 호텔 브랜드 포시즌스 및 유명 영화사 라이언스게이트와 합작해 ‘라이언스 게이트 무비월드’ 테마파크를 추가적으로 준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제주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