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테마파크에서 사랑하는 너의 마음을 전해봐”
“신화테마파크에서 사랑하는 너의 마음을 전해봐”
  • 좌선미 기자
  • 승인 2019.03.12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 ‘화이트데이 스위트 패키지’ 출시

아름다운 시간, 아름다운 장소에서 사랑하는 이에게 내 마음 전할 수 있는 기막힌 타이밍
독일 유명 캔디 브랜드 ‘퀘스틀리히 봉봉’ 신화테마파크에서 3월 한달간 할인 행사 진행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화이트데이 스위트 패키지’를 진행하고 있다.

 ‘화이트데이 스위트패키지’는 신화테마파크를 찾는 고객들에게 사랑의 달콤함을 선사하기 위해 세계적인 캔디 브랜드 ‘퀘스틀리히 봉봉’과 연계해 기획 됐으며, 3월 13일부터 18일까지 6일 동안 판매된다.

 이번 패키지는 신화테마파크 입장권 2매, ‘퀘스틀리히 봉봉’ 제품 교환권 1매, 스케이트링크 50% 할인권 1매 등으로 구성됐으며, 3만9천원에 판매된다.

 ‘퀘스틀리히 봉봉’은 독일의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캔디 브랜드로, 브랜드 이름부터 ‘맛있는 사탕’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신화테마파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퀘스틀리히 봉봉’ 제품은 블루베리, 라즈베리, 민트, 딸기 등 4가지 맛이다. 이번 패키지와 별도로, 3월 한달 간 ‘퀘스틀리히 봉봉’ 제품을 35%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 볼 수 있다.

 그외에도 신화테마파크는 봄 시즌 여행객들의 환심을 사로잡을 다양한 패키지를 판매하고 있다. 4월 18일까지는 신화테마파크 입장권 2매, 신화테마파크 내 리테일 스토어에서 이용할 수 있는 윙클 및 라바 캐리어 네임텍 30% 할인권 1매, 식음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콘도그 또는 훈제 소시지 50% 할인권 1매로 구성된 ‘스프링 인 제주’ 패키지를, 4월 30일까지는 ‘트랜스포머 오토봇 얼라이언스’ 입장권 2매,여행 키트 50% 할인권 2 매로 구성된 ‘더 풍성해진 제주 트래블’ 패키지를 판매한다. 가격은 3만8천원, 3만2천원이다.

 신화테마파크가 마련한‘화이트데이 스위트 패키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www.shinhwaworl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최신기사